▲ 부산지방국세청 사회봉사단은 22일 부산진구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사랑나눔 밥퍼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부산지방국세청 제공]
▲ 이동신 부산지방국세청장이 직접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 [부산지방국세청 제공]

부산지방국세청 사회봉사단(청장 이동신)은 22일 부산진구노인복지관(관장 김익현)을 방문해 어르신 300여명에게 점심 배식과 뒷정리 등 사랑나눔 밥퍼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1,500명분 식대(300만원)를 기부했다.

이날 부산지방국세청 이동신 청장과 직원들은 경로식당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맛있게 드세요」라는 따뜻한 말과 함께 배식활동을 진행했고, 테이블 정리를 비롯하여 식판 설거지를 했다고 부산지방국세청은 전했다.

밥퍼 나눔 행사 기부금은 바자회를 통해 자발적으로 마련했으며, 이동신 부산지방국세청장과 직원들이 직접 봉사에 참여함으로써 그 의미가 더 각별하다고 부산지방국세청은 설명했다.

한편 부산지방국세청은 해마다 경제적으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연탄나눔행사, 사회복지단체기부, 결식아동 도시락 배달 등 사랑을 전하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부산지방국세청은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그들에게 힘과 희망이 되는 다양한 방법의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