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DB 서비스 전문기업 (주)더존테크윌(대표·김진호)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무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올 연말까지 ‘코로나19 극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는 세무사 사무소 고객관리 프로그램 세무콜과 세무사 사무소 전용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 이택스홈피(www.etaxhompy.net)의 무상 지원 혜택이 포함되고 있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세무콜’의 경우, 특별한 조건 없이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6개월간 무료로 지원한다는 점에서 인기다.

‘세무콜’은 모든 통화 상담 내역을 녹취 및 저장할 수 있으며 직원의 업무내역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진호 더존테크윌 대표는 이와관련 “회사 측은 재택근무를 시행하거나 검토하고 있는 세무사무소로부터 많은 도입 문의가 이어져 왔다“면서 ”세무사들에게 좀 더 힘을 보태고자 6개월을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세무콜은 LG U+ 인터넷전화기만 있으면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통화관리를 비롯해 ▶SMS∙알림톡 발송 ▶직원 업무내역 조회 ▶수임고객 1:1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위택스’나 ‘홈택스’와 연동해 별도의 비용 없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각종 세금 납부 안내 ‘알림톡’을 보낼 수 있어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택스홈피’의 경우, 세무사사무소에 특화된 홈페이지 구축 및 유지보수 서비스로써 차별화된 세무사무소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택스홈피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가지의 기본템플릿을 활용하여 최단시간 제작이 가능하며, 제작 이후에도 세무전문가의 지속적인 유지보수 및 세무정보 자동 업데이트 등의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이택스홈피 역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김진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무사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세무콜과 이택스홈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해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프로모션 참여는 웹사이트 이택스홈피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